‘25 헤링본 파우치 - 2차 프리오더(6월중순 배송)
Product Details
[ COLOR ]
L블랙 헤링본(씨그린지퍼&레드 스트랩)
S옐로우 헤링본(민트지퍼&블루 스트랩)
S블루 헤링본(네이비지퍼&블루 스트랩)
[SIZE]
라지 : 29cm(윗면) - 15cm(높이) - 20cmx9cm(바닥)
스몰 : 23cm(윗면) - 13cm(높이) - 16cmx7.5cm(바닥)
*핸드메이드 특성상 사이즈측정에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FABRIC]
겉감-면40 폴리60
안감-면 폴리
지퍼-스위스제 riri
본 상품은 세탁 불가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쿠아피치의 첫 작품이였던 파우치를 다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아쿠아피치가 지금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과분한 사랑과 용기를 주셨던 파우치였기에 저희도 초심의 마음으로 다시 제작하게 되었어요.
이번 파우치는 좀더 고급스럽게 하기위해 수차례 자수 작업을 하였습니다. 맘에 드는 자수 나올때까지 자수공장에서 하루종일 몇일을 메달린 끝에 나온 자수에요. 헤링본 원단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주는 동시에 자체 제작 자수, 스위스 riri 지퍼, 금장 지퍼 고리와 스트랩 매듭까지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만 제작 하였습니다.
저는 이 헤링본 파우치로 파우치 용도로도 쓰기도 하지만 클러치 용도로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라지나 스몰이나 이것만 팔에 끼고 은행일도 보고 슈퍼도 가고 백화점도 가고 있담니다. 어느새 늘 저와 함께 다니는 반려 파우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뭐 하나만 넣으면 모양이 찌그러지고 수납력 없는 납작 파우치보다는 여러 소품을 넣어도 밑면이 있어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는 파우치가 실용적이여서 저는 사용을 더 많이 하게 되요. 게다가 파우치가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서 가방에만 넣고 다니기엔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열심히 클러치로 사용한답니다. ^^
블랙 헤링본은 라지 사이즈로 오픈된 핸드백을 사용할때 bag in bag처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지퍼의 씨그린컬러와 레드 스트랩을 부착하여 더욱더 멋스러움을 연출하게 됩니다.
블루 & 옐로우 헤링본 파우치는 스몰 사이즈입니다. 블루 헤링본에는 네이비 컬러 지퍼를, 옐로우 헤링본에는 민트 컬러 지퍼를 사용하였고, 각각 블루 스트랩을 부착하여 고급스러움과 발랄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투톤백에는 스몰 사이즈가 안으로 쏙 들어갑니다.
가정의 달 5월에 이벤트 많으실텐데요, 감사, 축하의 인사로 특별하고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선물용 박스를 준비해 놓았으니, 함께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해 드려요~